내가 F-1 비자로 공부를 한 이유

한국에서 온 레나
| 미국

우선, 미국 비자는 무엇인가?

이것은 미국에 가는 허가입니다. 이 비자는 합법적으로 미국에서 유학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럼 이 미국 비자는 어디서 받을까?

서울에 미국 대사관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류를 가지고 있고 면접을 통과한다면, 그들은 약 일주일 후에 유효한 비자와 함께 당신의 여권을 보낼 것입니다.

제 경우 고등학교 1학기까지 한국에서 학교를 다녔고, 2017년 8월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미국에 가게 되었습니다. 학교는 3월에 시작해서 12월에 끝납니다. 반면에 미국의 학교는 8월에 시작해서 5월에 끝납니다.

그래서 저는 미주리에서 첫 미국 학교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미주리 주는 시골이었고 그것은 제가 미국에서 처음 시작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 다음해, 한국에서 2개월의 휴식을 보낸 후, 저는 지금 아리조나에서 2018년(그리고 2019)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리조나는 미주리주보다 더 도심입니다. 또한 제가 지금 살고 있는 피닉스는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입니다.

미주리에 갔을 때 J-1비자를 받았습니다. 저는 교환학생으로 1년 유효한 J-1 비자를 받고 미국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J-1비자에 대해 들은 것은 교환학생으로 1년간 미국에 가는 한국학생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그 1년 간의 경험 후에, 당신은 미국 문화를 정말 좋아하고 미국에서 살고 싶어합니다. 그렇다면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이번에 F-1비자를 받는 것입니다.

이제, 제가 왜 비자를 바꾸기로 결정했는지 여러분들과 꼭 공유하고 싶어요.

위에서 읽었듯이, 저는 미주리에서 첫 학년을 시작했습니다. 그 해 동안, 저는 미국인 친구들 및 호스트 가족들과 함께 있는 시간을 정말 즐겼습니다. 미국 문화를 처음 경험해 본 것은 정말 멋진 일이었습니다. 미국 음식, 학교, 반 친구들, 선생님들,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가끔 한국, 한국 음식, 친구들, 그리고 가족들이 그리워요. 하지만 전 더 배우고 싶었습니다. 저는 미국에 대해 더 배우고 싶었습니다. 1년은 저에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저를 미국에 1년 더 머물게 했습니다. 저는 이미 J-1비자로 1년을 보냈기 때문에 앞으로 몇 년 동안 F-1비자를 받아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또한, J-1비자와는 달리, 저는 갈 학교와 살 주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유일하게 슬픈 것은 제가 사립학교에 가기로 결정했고 미주리에서 이사해야 한다는 것었습니다. 반면에, 제가 미국의 다른 지역들을 경험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였고 저는 이것이 좋아요!

최신 블로그, 뉴스 그리고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