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문화 충격이란?

한국에서 온 레나
| 미국

제가 말하고 싶은 첫 번째 주제는 당신이 미국 유학 중에 경험할 수 있는 문화적 충격입니다.. I만약 당신이 미국에 살고 있지 않다면, 여기에 관심이 있을 것이고 미국을 공부하기 위해 오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가요? 절대 모르죠!

이것을 한번 알아봅시다!

1. 탄피부

많은 미국인들은 모든 아시아인들이 맑고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한국인처럼 피부가 창백하지 않고 그을리기를 원합니다.

한국에서는 가벼운 파운데이션과 연한 스킨케어 제품까지 사용하여 피부를 더욱 창백하게 만듭니다. 반면 미국인들은 집에 태닝 머신까지 갖추고 있고 그렇지 않으면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은 태닝 숍에 가서 몸을 태웁니다. 또한 특별한 날, 혹은 동창회나 프롬과 같은 행사처럼, 그들은 행사를 위해 스스로 태닝을 합니다. 저에게는, 평생 동안, 제 피부가 더 가볍고 더 창백해지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것은 꽤 놀라운 것이었습니다.

2. 운전면허증

한국에서는 운전면허를 따려면 20살이 넘어야 합니다.

미국은 어때요?

주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15살이 되면 'Permit'이라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Permit"은 그들이 어른을 차에 태우고 운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16세에는 정식 운전면허를 딸 수 있습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고등학생들은 면허증을 일찍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학교로 운전을 합니다. 그래서 미국 학교들의 차이점 중 하나는 학생들을 위한 큰 주차 공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3. 땅콩버터 사용

한국에서는 땅콩버터를 잘 먹지 않아요. 미국에서는, 그것들을 많이 먹습니다. 아주 많이. 만약 미국에 있는 시장에 간다면, 당신은 많은 종류의 땅콩버터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스키피 땅콩버터를 먹습니다. 그것은 유명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땅콩버터는 미국의 음식에 많이 사용됩니다.

우선 pb & j로 알려진 땅콩버터와 젤리는 대표적인 미국 음식중 하나입니다. 빵 한 조각에 땅콩버터를 바른 것과 젤리를 곁들인 다른 한 조각이 있는데, 그것들을 함께 합칩니다.

다음은 땅콩버터와 사과가 혼합된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저는 처음에 너무 충격을 받았습니다. 점심때, 그들은 사과 조각들과 땅콩버터 지퍼백 하나를 꺼내곤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하는 일은 지퍼백의 아래에 구멍을 만들고 사과에 땅콩버터를 짜서 그것을 먹는 것입니다. 마치 케이크 같은 것에 휘핑크림을 짜는 것처럼 보였는데, 처음에는 정말 이상하게 보였지만 저는 우연히 땅콩버터를 좋아하게 되어 저도 그것에 익숙해졌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과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오이와 당근 같은 다른 채소들과 함께 그것을 먹습니다. 저는 이제 어차피 익숙하니까…😊.

4. 목장

Ranch가 뭔지 아나요?

저는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그것이 무엇인지 알 것이라고 믿습니다. 미국인 여러분, Ranch와 함께 피자를 드십시오. 사람들은 그것을 Ranch에 찍어 먹습니다.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번 먹어보고 나니 Ranch가 없으면 더 이상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한국 피자는 미국 피자와 맛이 다르므로 미국에 오면 꼭 이 조합을 시도해 보아야 합니다. 한국에서 절대 경험할 수 없는 맛이 있습니다.

5. 루트 비어

또 음식에 관한 겁니다😊.

'루트 비어'라는 음료가 있는데 처음에는 무슨 맥주인 줄 알았는데 이걸 마시는 애들이 있어서 너무 충격을 받았어요. "이 아이들은 맥주를 마시고, 부모님은 그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으시는 거야?"라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루트비어가 무알코올이고 탄산음료나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그것을 시도하게 했고 저는 정말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건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루트 맥주 맛 아이스크림, 껌, 사탕도 있었다는 것입니다.

6. 다양한 시리얼

미국의 가게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시리얼들이 있습니다. 가게 진열대 통로를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 미국은 쌀을 주식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아침으로 시리얼을 먹습니다. 우유랑 과일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7. 트위즐러와 감초 사탕

이것은 또한 어떤 사람들은 알지도 모르는 음식입니다. 그것들은 지독한 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것은 이례적입니다. 저는 비록 그들을 이해할 수 없지만…😊. 딸기와 체리맛도 있지만 먹어보라고 권하고 싶진 않아요...😊.

8. 버터의 사용

저는 버터를 너무 좋아합니다.

버터는 저의 인생입니다😊

버터는 미국 요리에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그것 없는 음식은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요리는 삶은 감자와 삶은 고구마입니다. 한국에서는 그렇게 하면 이상하겠지만 미국에서는 버터와 함께 먹습니다.

또한, 저는 미국 고구마를 좋아해요. 한국의 고구마는 노란색이지만 미국은 오렌지색입니다. 색깔이 더 예쁘고 더 달콤합니다. 저는 그것들을 반으로 잘라서 버터를 넣고 녹게 합니다. 그리고 같이 먹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여기서 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이것이 미국에 대한 당신의 호기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안녕~

최신 블로그, 뉴스 그리고 비디오